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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명 데이크스트라가 초기에 인식한 문제: 프로그래밍은 어렵고, 프로그래머는 프로그래밍을 잘하지 못한다라는 사실. 모든 프로그램은 설령 단순할지 몰라도 인간의 두뇌로 감당하기에는 너무 많은 세부사항을 담고 있었다. 데이크스트라는 증명(proof)라는 수학적인 원리를 적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다. 수학자가 유클리드 계층구조를 사용하는 방식을 프로그래머도 사용할 수 있다고 믿었다. 데이크스트라는 이 연구를 진행하면서 goto 문장이 모듈을 더 작은 단위로 분해하는 과정에 방해가 도는 경우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, 반면, goto문장을 사용하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를 찾았다. if/then/else와 do/while과 같은 분기와 반복이라는 단순한 제어 구조에 해당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. 그는 이..
https://leetcode.com/problems/find-the-winner-of-an-array-game/description/ Find the Winner of an Array Game - LeetCode Can you solve this real interview question? Find the Winner of an Array Game - Given an integer array arr of distinct integers and an integer k. A game will be played between the first two elements of the array (i.e. arr[0] and arr[1]). In each round of th leetcode.com leetcode..